상품의 출고 오류로 인한 것이며 이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고객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070-7424-8870) 문의해 주세요.
상품배송 받았는데 아직도 배송중 표시입니다.
택배사 시스템에 배송완료 등록이 지연되어 생기는 문제이며 이 경우 수일 이내에 배송완료로 전환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아직 인수 전인데 택배 추적을 해 보면 배송완료라고 합니다.
고객님과 연락이 닿지 않아 상품이 경비실등에 위탁 배송된 경우입니다. 위탁배송이 되는 경우 해당 택배 기사는 고객님께 SMS등으로 정보를 고지하게 되어 있습니다. 상품 인수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070-7424-8870)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 아직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나오네요.
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과 택배 시스템의 불일치로 인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음을 양해바라며 당사 고객센터로(☎070-7424-8870)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본상품은 받았는데 나머지 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사은품은 제품 및 프로모션 조건에 따라 본품과 별도로 배송되기도 합니다. 본상품 인수 후 수일 이내 고객님께 배송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별 프로모션 조건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집에 아무도 없어서 물건을 받지 못했어요.
수령자 부재로 상품 인수를 못한 경우 해당 택배 영업소 및 기사에게 연락하여 재 배송이 가능한지확인을 해야합니다.주문조회 페이지나 마이페이지에서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하시고, 해당영업소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장기 부재로 인해 반송해야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070-7424-8870) 또는 고객게시판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출고되었는데 언제 배송 되나요?
택배 상품은 출고 후 1~2일내 인수가 가능하며 정확한 배송 상황은 택배사 싸이트를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여러 상품을 한번에 결제 했는데, 몇 개만 다른 곳으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몇 개만 다른 곳으로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3곳 이상의 배송시 지정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재주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고객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070-7424-8870) 문의해 주세요.
추가구성 사은품 인수처 변경해주세요.
추가구성 사은품은 상품에 따라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070-7424-8840) 문의해 주세요.
배송지를 변경 할 수 있나요?
배송지 변경은 물류팀에서 출고가 되기 하루전에 가능합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을 하실 수 없삽니다. 주문조회시 출고전으로 표시되었을 경우에 한하여 고객센터에서 상담해 드립니다.
가구 배송 시 지역별로 배송비 추가요금이 있나요?
지역별, 상품별로 상이하니 상품설명란에 기재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구상품의 배송비를 선불 결제 하고 싶어요.
일반 인터넷 상품의 저단가 배송비는 주문 시 함께 결제됩니다.
단, 가구류의 경우 지역별 도서지역 여부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 기사에게 직접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됩니다.
같은 협력사 상품인데 할부상품과 배송비 부담상품 같이 결제가 안되요.
저단가, 무이자 할부등에 따라 장바구니가 분리되며 이 경우 각 장바구니별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저단가 상품 주문시 결제한 배송비도 환불이 가능한가요?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는 배송비 환불이 가능합니다.
상품의 교환, 반품비는 고객 부담인가요?
반품 추가된 내용과 동일( 상품을 반품할 경우 반품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위 내용으로 대체
* 반품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
해당상품 상세설명의 교환반품정보에 배송비 고객부담 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 중 1.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2. 디자인, 색상, 사이즈 등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등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이 결제한 대금에서 차감후 환불 됩니다)
* 반품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 상품하자, 배송오류 등 판매자의 과실 등)
1.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 2.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 3.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4.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
상품건 별로 다 배송비를 내야 하나요?
상품별로 개별배송비가 청구되는 경우와 묶음배송, 무료배송이 적용되는 제품으로 구분됩니다. 제품의 특징 및 배송조건별로 개별 부과되거나 무료 배송되므로, 제품 상세페이지 배송조건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단가 배송비란 무엇인가요?
일부 상품 중 하한 금액 이하로 결제하는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배송비입니다. (명시된 하한 금액 이하일 경우 반품 택배비와 별도로 부과됩니다.)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배송비란에 무료배송으로 기재된 상품이나, 별도의 배송비가 표시되지 않은 상품은 무료배송입니다.
다만,일부상품의 주문금액이 일정금액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수 있으며,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수있습니다.
주문한 상품 아직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나오네요
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과 택배 시스템의 불일치로 인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음을 양해바라며 당사 고객센터로(☎070-7424-8870)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주문은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온라인 쇼핑몰의 전산 구조상 결제 방법을 바꾸는것은 어려운 부분이 있고, 방법도 제각각입니다. 원칙적으로는 주문취소후 재구매가 원칙이나, 필요에 따라 고객센터(☎070-7424-8870)로 연락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